+
찬미예수님
찬미예수님
2026년 6월 2일(화) 오전 6시 30분
지난 2026년 2월 4일(수) 의정부교구에서 서품을 받은
이학주 대건안드레아 신부님(후곡 성당 출신)과 김부영 사도요한 신부님(금촌2동 성당 출신)이
정릉 본원을 찾아 정성스러운 첫 미사를 봉헌해 주셨습니다.

김부영 사도요한 신부님(현재 신곡2동 본당 부주임) 의 주례,
이학주 대건안드레아 신부님(현재 별내 본당 부주임)과 함께
수도원 새벽 미사를 봉헌하였습니다.

강론 말씀으로 대건안드레아 신부님이 하느님께 부르심 받아 응답하여
사제로 이 자리에 있기까지의 성소 이야기를 나눠 주셨습니다.

미사 후 강복에 이어 모두에게 안수를 해 주셨습니다.




아침 식사 후 지원 자매들과 수련 수녀들 그리고 서원 수녀 모두
작은 선물과 기도 그리고 노래 선물을 드렸고 신부님들도 노래로 화답해 주셨습니다.


주님께 서원한 첫마음 그대로
주님과 함께 걸어가는 참 목자 되시기를 수녀들 모두 기도하며
영원한 도움의 성모님과 함께 축복을 전하며 이 시간 마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