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미국

페루

필리핀

카자흐스탄

후원안내

 

 

| 미주교포사목

 

1985년 교포사목을 시작으로 현재 서부의 켈리포니아와 씨애틀, 동북부의 뉴욕과 뉴저지의 본당에 파견되어 교포들과 청년들, 한인 1.5-2세들의 신앙생활과 영적인 목마름을 채우며, 수도회의 영적인 가족인 성모자매회를 통해 성모님의 덕행과 삶을 본받아 성화를 이루게 합니다.

 

 

| 파견성당안내

 

남가주 한국순교자 성당  남가주 성토마스 성당 남가주 성바실 성당 
씨애틀 성김대건안드레아 한인 천주교회 뉴저지 마돈나 성당  뉴저지 성 미카엘 성당 

퀸즈 우드사이드 성당 

   

 

 

| 미주성서모임

 

1988년 미주지역 가톨릭 성서모임을 시작하여 현재 남가주 부에나파크와 동북부 뉴져지에 성서센터를 두고 말씀의 봉사자 양성, 교육, 성서40주간, 통독피정, 그룹공부와 연수가 이뤄지고, 미국 내 시애틀, 캐나다의 벤쿠버, 토론토의 한인성당도 찾아 연수 강의하며 말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봉사합니다.

 

미주성서모임은 성서모임의 정신에 따라 미국내 한인교포 신자들의 복음화를 위한 상호유대와 일치를 이루는 복음선포의 장이 되도록 합니다.

말씀을 공부하는 그룹원들은 매 주 센터에서 말씀을 공부하고 나누며, 말씀의 초막제와 사막체험등 살아있는 말씀과 성전을 몸소 체험하게 됩니다.

 

말씀의 봉사자들은 복음선포의 기본영성인 물처럼 늘 흐름을 중요시 여겨 교회안의 모든 신자들, 모든 단체들, 모든 계층의 사람들에게 널리 말씀을 선포합니다. 2002년부터 시작한 청년 성서모임도 한국어권과 영어권 청년들이 그룹공부와 사막체험 등을 통해 청년들에게 하느님과 함께 살아가는 법을 일깨우고, 성소의 씨를 뿌리고 돌보는 역할을 합니다.